고객센터

무통장입금 회원님을 찾습니다.

악보바다 2014.01.20
조회 : 62176

안녕하세요.

결제수단 중 [무통장입금]으로 캐쉬충전을 하시는 경우,
입금확인은 되었으나 본인 확인이 되지 않아 빠르게 처리를 해 드리지 못하는 경우가 있습니다.

신청자와 입금자 성함이 다른 경우 캐쉬충전이 지연 될 수 있으므로, 반드시 [송금인]란에 송금인 성함을 입력해야 합니다.

아래는 현재까지 확인이 안되는 무통장입금 회원 명단 입니다.

<2017. 07>
19일 : 악보** 3,000 신한
26일 : 고 * * 3,000 국민

<2017. 08>
21일 : 임** 20,000 국민

해당 날짜에 무통장입금한 회원님께서는 고객센터로 연락 주시면 확인 후, 캐쉬충전을 도와드리겠습니다.
*02-6969-7777 , 오전9시~오후6시(영업일 기준)*

감사합니다.

이전글
서비스 점검 안내
다음글
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

QUICK MENU